【결제】결제 실패가 되는 경우
페이지 정보
작성자 : REPLION 2020.11.18 17:09 5,674view본문
사용 가능 카드 : 3D 보안 (본인 인증 서비스) 설정, 신청이 이루어지는카드
한도액 : 없음(개인에서 설정한 한도액과 다릅니다)
결제 실패가 되는 고객은 아래의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1. 주문 시의 명의와 카드 정보의 명의가 동일한지 확인해 주십시오.
2. 3D 보안을신청,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설정을 하지 않은 고객은 자신의 카드 회사에서 3D 보안의 신청, 설정을 실시해 주세요.
3D 보안 신청처
미쓰비시 UFJ : https://www.cr.mufg.jp/mufgcard/support/webs/3dsecure/index.html
리소나 은행 : https://www.resonacard.co.jp/menu/web_service-attestation/
유초 은행 : https://wwws.jp-bank.japanpost.jp/credit1/service/secure02.html
라쿠텐 카드 : https://www.rakuten-card.co.jp/security/3d-secure/
스미토모 은행 : https://www.smbc-card.com/mem/service/sec/secure02.jsp
번들 카드: https://vandle.jp/hello/usage-3d-secure/
※ 그 외의 카드 회사는 고객의 카드 회사에서 문의 혹은 검색해, 신청, 설정해 주시면 다행입니다.
※ 3D Secure란, 신용카드에 의한 넷쇼핑의 결제시에 이용되는 본인 인증 서비스로 카드의 뒤에 있는 3자리 또는 4자리의 번호와 다른 것이 됩니다.
3. 해외 온라인 결제에 관한 규제가 걸려 있는 경우가 있으므로 고객님의 카드 회사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4. 일본 국내에서 발행된 카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5. 고객의 카드의 한도액이 넘지 않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6. 팝업 차단되어 있는 경우는 아래의 방법으로 팝업 차단 해제 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발매 방법 : https://boxil.jp/mag/a3047/
※ 상기의 항목을 확인 후도 결제 실패가 되는 손님은 문의처로부터 이름 및 메일 주소와 함께 연락해 주시면 확인하겠습니다.
문의처
댓글란 (0)
댓글이 없습니다.